[1958] Liberty and Property · 자유와 재산

작성자
루트비히 폰 미제스 (Ludwig von Mises)
작성일
2019-11-23 17:05
조회
1162


정부는 본질적으로 자유의 부정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이 좋든 싫든 정부의 명력에 복종하도록 하기 위해 폭력이나 폭력의 위협에 의존한다. 정부의 관할권 확대는 강제이며, 자유가 아니다.
Government is essentially the negation of liberty. It is the recourse to violence or threat of violence in order to make all people obey the orders of the government, whether they like it or not. As far as the government’s jurisdiction extends, there is coercion, not freedom.


비공식 번역명 자유와 재산
주제어 자유시장(Free Markets)
정치학(Political Theory)
페이지 53
ISBN 9781933550541
출처 Mises Institute (링크)

Ludwig von Mises - Liberty and Property (다운로드) 

1956년부터, 몽 펠르렝 학회의 지적 성향은 고전적 자유주의로부터 점점 멀어지게 되었다. 루트비히 폰 미제스는 몰 펠르렝 학회에 참석하여 왜 이것이 끔찍한 경향인지를 설명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꾸짖지는 않았다. 그는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경제사를 전면적으로 재구성하면서 당시의 사건에서는 한 발 물러났다. 그는 진정한 중대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완전한 자유를 수용해야 하는 도덕적, 실질적 긴급성을 이해시키기 위해 자신의 세대 밖의 사례를 가지고 모델을 제공하고자 했다.

여기서 미제스는 자본주의의 도래가 인류역사에서 가지는 혁명적 의미에 주목한다. 그것은 보통 사람의 생활수준이 개선되는데 가장 결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대량 생산은 사람들이 더 오래 살고,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살도록 이끌었다.

미제스가 이 연설을 행한 당시 몽 펠르렝 학회에서 발표된 다른 보고서들은, 몽 펠르렝 학회 사람들이 미제스에게 관심이 전혀 없었음을 시사한다. 그리고 이는 분명 몽 펠르렝 학회의 수치이다.

루트비히 폰 미제스 (Ludwig von Mises) 2019.11.23 추천 0 조회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