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 Freedom Under Siege · 포위된 자유: 미국 헌법 200년 후

작성자
론 폴 (Ron Paul)
작성일
2019-11-23 01:01
조회
1638

정부는 자유의 적이다. 정부는 매우 제한되어야 한다.
Government is the enemy of liberty. Government should be very restrained.

비공식 번역명 포위된 자유: 미국 헌법 200년 후
주제어 법 체계(Legal System)
미국 경제(U.S. Economy)
전쟁과 외교정책(War and Foreign Policy)
페이지 174
ISBN 9781610160797
출처 Mises Institute (링크)

Ron Paul - Freedom Under Siege: The U.S. Constitution after 200-plus Years (다운로드)

이 책은 론 폴의 정치적 선언으로, 미국 헌법이 제정된 지 200주년인 1987년에 발표한 것이다.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 미국 시민의 자유는 정부로부터 끈질기게 공격받고 있었다. 이 책은 시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용기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서 론 폴은, 토마스 제퍼슨(Thomas Jefferson)의 전통에서 '헌법주의자(constitutionalist)'가 되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를 설명한다.

론 폴은 개인의 권리에 대한 폭력을 간섭주의 외교정책 및 국가안보와 연결시킨다. 이 책에서 그는 징병제를 부정하고, 개인의 완전한 총기소유권과 언론출판의 자유를 옹호한다. 이 모든 정책은 개별적이 아니며, 서로 밀접하게 관련되어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론 폴의 목적이다.

이어서, 론 폴은 개인의 자유가 건전한 화폐와 필연적 관계에 있음을 논증한다. 화폐는 국가가 아니라 시민에 의해 통제되어야 한다. 본질적인 자유는 오직 그런 경우에서만 보장된다. 상품본위 없이 화폐가 정부에 의해 독점된다면, 우리의 자유는 억죄어질 것이다.

그외, 론 폴은 애국심의 진정한 의미, 정치에 적용되는 도덕법, 자유사회에서 '지도자(leadership)'의 의미,  그의 경험에 비추어 본 국가의 본성, 그리고 개인과 국가 사이의 역사적, 그리고 영원한 갈등에 대해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