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The Revolution: A Manifesto · 자유의 혁명: 선언문

작성자
론 폴 (Ron Paul)
작성일
2019-11-23 01:07
조회
1670

개인의 자유는 정부의 목적이다. 정부는 자유를 보호해야 한다. 개인의 삶과 경제를 관리하고, 세계의 다른 나라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간섭하는 것이 아니다.
Personal liberty is the purpose of government, to protect liberty - not to run your personal life, not to run the economy, and not to pretend that we can tell the world how they ought to live.

비공식 번역명 자유의 혁명: 선언문
주제어 미국사(U.S. History)
정치학(Political Theory)
페이지 208
ISBN 9780446537520
출처 Mises Institute (링크)

Ron Paul - Revolution: A Menifesto (다운로드)

론 폴은 2007-2008년 공화당 대선후보 경선과정에 있었던 교육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책을 저술했다. 이 책은 현대 ‘자유주의(Libertarianism)’ 역사의 결정적 순간이었던 그의 선거운동의 기초로 작용한 정치경제철학을 대중에게 설명하기 위해 쓰여졌다. 그 결과는 탁월했다. 론 폴은 왜 일반 유권자가 자유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그리고 공공 정책의 관점에서 자유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하며, 자유시장의 역할, 정부의 무능함, 헌법의 진정한 목적, 그리고 제국주의적 외교정책의 위험성 등을 설명한다.

우리는 이 책에서 다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론 폴은 정부가 집권 여당의 의도와 관계없이 항상 성장해 왔음을 설명한다. 또 세 개의 정부 부처가 미국 시민에 관한 모든 과정을 담당한다는 점을 지적한다.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절망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론 폴의 주장이다. 만약 사람들이 자유를 지키기로 결심한다면, 그래서 정권이 제시하는 현상을 거부한다면, 자유는 지켜질 수 있다.

론 폴은 우리가 다시 한번 평화, 자유, 번영을 누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미국이 건국된 원칙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한다.